ADN을 해야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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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경 마케터
2024-06-11

조회수 : 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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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수빈입니다.


네트워크 배너인ADN을 아시나요?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고 아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ADN이 무엇이고 왜 해야하며 어떤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지 알려드릴게요! 


ADN이란?


네트워크 베너로 다양한 웹 상의 네트워크 지면 상으로 광고를 송출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하며 사용자의 모바일과 컴퓨터의 쿠키정보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검색, 방문기록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웹서핑마다 관심 분야의 광고를 노출 시키는 방식을 말합니다.


ADN을 해야되는 이유


낮은 유입 단가

네이버 검색광고보다 고객드의 유입당 단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동일한 가격으로 더 많은 고객들의 유입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리타겟팅

사이트에서 이탈한 고객을을 한 번 더 찾아가서 전환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으로, 구매 유도를 하여 타매체 이탈 고객까지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세부 타겟팅 광고가 가능하며사이트 유입부터 구매 유도까지 한 번에 가능합니다.

특히 ADN은 온사이트 마케팅과 오프사이트 마케팅이 동시에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온사이트 마케팅과 오프사이트 마케팅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온사이트 마케팅 

광고주 사이트 내에 유입된 고객을 분석하고 해당 고객에게 맞는 제품이나 콘텐츠를 노출시켜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


사이트 유입 시

즉시 이탈방지, 상품 탐색 유도를 위한 매인페널이 노출 됩니다.

상품패널- 개인화 맞춤 상품 노출


탐색을 할 때는 

다양한 메시지 노출할 수 있는 메시지 패널이 노출됩니다.


이탈하려는 순간

 사이트 이탈 방지, 상품 재 탐색 유도를 위해 클로징 패널이 노출됩니다.


오프사이트 마케팅

광고주 사이트 내에 행동을 보인 유저 뿐 아니라 모든 유저의 데이터를 분석해 그에 맞는 광고를 노출시키는 형태

타겟팅을 중심으로 신규 유저 유입부터 재방문 유도, 매추 상승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광고 목적에 맞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ADN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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