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믹스 해야되는 이유
마케터 이미지
김민경 마케터
2024-06-19

조회수 : 69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수빈입니다.


미디어믹스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미디어믹스란, 매체를 여러개 섞어서 광고를 시행하는 것으로

네이버 검색광고+구글배너광고 혹은 메타광고+네트워크배너광고 등 이런식으로 매체와 노출 형태를 다양하게 믹스해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 및 홍보하는 것을 뜻합니다.


미디어믹스가 필요한 이유

마케팅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필요합니다.

현대 사회에서 미디어는 따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성과 분석이 용이합니다.

각 매체별로 성과 지표는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미디어믹스를 통해 성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예산 분배가 가능합니다.

한 매체의 퍼포먼스가 부족하더라도 다른 매체에서 성과를 보일 수 있고 광고 세팅을 수정하는 동안 다른 매체에서의 광고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미디어믹스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