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형 광고 용어 정의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2-03

조회수 : 935

댓글 0

1.  CPI : 설치당 비용으로 광고 노출 시 유저가 앱을 설치하였을 때 광고비가 소진되며 설치 1회당 비용으로 책정


2. CPE : 실행당 비용으로 앱을 실행하였을 때나 게시물을 보고 어떠한 액션을 취했을 때 광고비가 소진되며 실행 1회당 비용으로 책정


3. CPA :참여당 비용으로 앱실행이나 회원가입, 이벤트참여 등 앱 안에서 원하는 특정 활동을 했을 때 광고비가 소진되어 앱실행, 출석체크, 회원가입, 구매 등의 액션이 발생하였을 때 광고비 소진


4. CPM :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1,000회 노출당과금되는 방식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