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브랜드마케팅 2탄, 실제 사례로 알아보는 브랜드마케팅 성공전략?!
마케터 이미지
김민경 마케터
2024-07-31

조회수 : 481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브랜드마케팅에 대해 1탄에 이어 2탄입니다.


브랜드마케팅은 왜 중요할까요?

대표적인 예로 러쉬의 사례입니다!


러쉬의 경우, 브랜드 콘셉트 설정으로 차별화된 정체성을 나타내 확실한 이미지 구축을 했는데요.

1. 품질 그 이상의 가치 : 다른 기업이 제공해주지 못하는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해줍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캐리커쳐 스티커로 특색이 있죠.


2. 고객과 유대관계 구축

SNS에 일관된 메시지로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3. 고객에게 찾아가는 서비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브랜드를 녹여내고 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나 배너 광고를 통해 홍보하고 사회공헌사업 및 캠페인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마케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AMPM글로벌 박사랑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