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광고 느낌 안나는 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마케터 이미지
김민경 마케터
2024-08-08

조회수 : 580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인플루언서 광고, 다들 관심은 있지만 어디서부터 접근하실지 모르겠다면?


인플루언서란?

SNS를 통해 콘텐츠를 생산하고 파급력이 있는 사람으로

나노 인플루언서~마이크로 인플루언서~매크로 인플루언서~메가 인플루언서로 영향력이 나뉘어집니다.


인플루언서의 채널은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으로 크게 나뉘는데요

이에 대한 시장 규모는 2017년 20억 달러에서 2020년에는 100억 달러로 크게 상승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장점은 바로 가장 광고 느낌이 안난다는 것인데요.

실제 소비자들이 광고라고 느끼는 순간은 [일반 게시물에 상품 링크가 있을때]라고 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목표는

1. 브랜드인지도 2. 잠재고객 확보 3. 매출&전환인데요.


이에 대한 진행방법은

1) 포털검색 - 구글에 검색하면 많은 유튜브 콘텐츠와 크리에이터를 발견 가능

2) 소셜미디어 - 코멘트를 꼼꼼히 보면 영향력이나 대중의 반응 파악 가능

3) 대행사 또는 에이전시 - 검증된 '공식'인 업체와 해라 - 예를 들면 공식 광고대행사

---------------------------------------------------------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원한다면

공식광고대행사 AMPM글로벌 박사랑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