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종 CPA 5천원보다 낮은 성과 이게 되네?
마케터 이미지
김민경 마케터
2024-08-29

조회수 : 602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오늘은 곧 다가오는 9월에 대해 문의가 많으신 교육업종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업종:  교육


예산: 8,500만원(네이버, 메타, 구글)


광고 KPI: CPA 5,000원 미만 


주요 타겟: 40~60 여성


운영 방향: 네이버 검색광고(브랜드검색광고/파워링크)/ META 광고/구글광고



1) 집행 전 히스토리


해당 광고주의 경우, 올해 마지막 교육사업을 목적으로 CPA를 낮춰

많은 유입을 원하는 광고주였고 이미 CPA가 5,000원대로 잘 나오고 있던 광고주였습니다.


2) 제안 방향


- 파워링크 진행

→ 약 10,000개의 키워드 관리 부족해 위치 파악 및 누수되는 키워드 OFF


→ 전환키워드를 파악하여 입찰가 가중



- 소재/확장소재 추가제작


- 타겟팅 수정

→ 해당 타겟 아닌 경우 OFF처리


→ 타겟별 맞춤소재 세팅


→ 불필요한 광고노출 매체 제거




- META


→ 트래픽캠페인 소액집행으로 노출량확보 및 전환 캠페인을통해 좀 더 넓은 타겟 노출


- 구글

→ GDN과 유튜브를 통한 유입자 증대


→ 기존 타겟군의 변경


→ PPL 재편집 후 활용






3) 성과 개선



*확보 DB 이관 전 8,857건에서 41,623건으로 385% 증가

*CPA 이관 전 5,716원에서 이관 후 3,630원으로 36% 하락


---------------------------------------------------------



 DB모집이 시급하시다면?


AMPM글로벌 박사랑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