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마케터가 알려주는 MZ세대 마케팅 꿀팁!
마케터 이미지
김민경 마케터
2024-08-29

조회수 : 65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오늘은 MZ세대 마케팅 꿀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Z세대의 특징은 아래 3가지입니다.

1. 경험을 중시한다

2. 사회적 가치 혹은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물건을 구매하며 자신의 신념과 개성을 표출한다.

3. 남들과 똑같은 것이 아닌 이색적인 것을 추구한다(가치소비 중시)


MZ세대의 트랜드는

1. 무지출 챌린지

: 지난 몇년간 현재의 행복을 중요시 하는 '욜로'트랜트가 확산되었다면

이제는 무지출 챌린지가 유행중입니다.


02. 짠테크 열풍

: 무지출 챌린지에 이어 짠테그에 관심이 많아져서 어린이 보험 가입이 증가추세입니다.


03. 출판 업계의 레트로 표지 열풍

: 당시 어린이 소비자들이 현재 구매력을 갖춘 어른이 된 것에 더해

'레트로한 것'에서 매력을 찾는 1020가 가세했다.


04. 스몰브랜드가 뜬다!

누구나 아는 대형브랜드보다 나에게 맞는 제품의 브랜드를 선호하며

대중적인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브랜드 철학, 브랜드 스토리와 진정성에 반응하며 소비한다.


MZ세대가 끌리는 마케팅 방법은

1. 콜라보레이션

2. 밈을 활용하는 것

3. 진정성 있는 브랜드


이 3가지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


MZ세대 마케팅 전략이 궁금하다면?


AMPM글로벌 박사랑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