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업종은 광고를 도대체 어떻게? 미디어믹스! 2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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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09-04

조회수 : 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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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지난 글에 이어 패션/의류 업종에 현재 몸을 담고 계시다면

꼭 읽어보셔야할 꿀팁을 더욱 가져왔습니다.



지난 번 말씀 드렸다시피,

배너광고를 먼저 시작하는 방향이 효과적인데요,

딱 맞는 타겟에게 노출하며 다향한 타겟팅까지 활용이 가능한

메타 광고에 대해 설명드렸다면,


이에 더불어 함께 집행하면 좋으실 쇼핑블럭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네이버에도 다양한 배너광고가 있으며,

GFA로 알고계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도 있습니다.


다양한 노출지면이 있는 배너광고가 아닌

PC 지면에서 메인으로 노출되는 구좌이며,

쇼핑파트너센터에서 입찰을 들어가 노출하는 형태입니다.


PC지면이기에 전환률은 많이 떨어질 수 있으나,

메인 화면에 크게 노출이 되며,

이로 인한 브랜딩을 함께 가져갈 수 있습니다.


노출 수 자체는 방대하기에

0.1%의 클릭률만 가져와도 그 유입의 숫자는 크게 확인 되실 부분입니다.


추후에 이 유입자들을 리타겟팅하여 광고만 진행해도

큰 모수 확보로 광고 재노출하는 방향이기에

이 유입자들 확보만으로도 충분한

쇼핑블럭 광고입니다.


이렇게 배너광고중 메타에 이어 쇼핑블럭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다음 글에 보다 자세한 미디어 믹스 알려드리겠습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을 느끼시거나,


방향성을 잡지 못하고 계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에게 연락주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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