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볼만한 파워링크 : 파워링크를 추천 한다고?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2-08

조회수 : 811

댓글 0
‘지금 볼만한 파워링크(Beta)’는 검색어를 바탕으로 검색 의도와 관련 있는 파워링크를 검색 결과 사이에 노출하는 광고 영역입니다. 기존에 등록해둔 광고를 ‘지금 볼만한 파워링크(Beta)’ 영역을 통해 노출할 수 있습니다. 

※노출 구좌 예시

기존 등록된 파워링크 광고를 해당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들에게 추천 하는 형태의 광고 입니다. 
이렇게 된다면 파워링크 광고로 사실상 DA와 유사항 광고 효과도 기대 할 수 있을것 같네요 :)




확장소재는 광고 우측 영역과 하단 버튼 영역에 노출됩니다. 
하단 버튼 영역 소재는 기존 파워링크 확장소재 로직과 유사하게 성과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광고 우측 영역] 
 - PC : 파워링크 이미지 노출 
 - 모바일 : 파워링크 이미지, 홍보영상 노출 
[하단 버튼 영역] 
 - PC : 서브링크, 가격링크, 보러가기 노출 
 - 모바일 : 전화번호, 예약, 위치정보, 서브링크, 가격링크, 보러가기 노출  

 참고. 
 · 보러가기 버튼은 별도 설정이 필요 없는 노출 기본형이며, 기본소재에 연결한 랜딩페이지와 동일합니다. 
 · 노출 가능한 확장소재가 있을 경우에만 하단 버튼에 확장소재가 노출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