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볼만한 파워링크 : 파워링크를 추천 한다고?

김한아 마케터
2023-02-08
조회수 : 811
댓글 0
‘지금 볼만한 파워링크(Beta)’는 검색어를 바탕으로 검색 의도와 관련 있는 파워링크를 검색 결과 사이에 노출하는 광고 영역입니다. 기존에 등록해둔 광고를 ‘지금 볼만한 파워링크(Beta)’ 영역을 통해 노출할 수 있습니다.
※노출 구좌 예시

기존 등록된 파워링크 광고를 해당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들에게 추천 하는 형태의 광고 입니다.
이렇게 된다면 파워링크 광고로 사실상 DA와 유사항 광고 효과도 기대 할 수 있을것 같네요 :)
이렇게 된다면 파워링크 광고로 사실상 DA와 유사항 광고 효과도 기대 할 수 있을것 같네요 :)


확장소재는 광고 우측 영역과 하단 버튼 영역에 노출됩니다.
하단 버튼 영역 소재는 기존 파워링크 확장소재 로직과 유사하게 성과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광고 우측 영역]
- PC : 파워링크 이미지 노출
- 모바일 : 파워링크 이미지, 홍보영상 노출
[하단 버튼 영역]
- PC : 서브링크, 가격링크, 보러가기 노출
- 모바일 : 전화번호, 예약, 위치정보, 서브링크, 가격링크, 보러가기 노출
참고.
· 보러가기 버튼은 별도 설정이 필요 없는 노출 기본형이며, 기본소재에 연결한 랜딩페이지와 동일합니다.
· 노출 가능한 확장소재가 있을 경우에만 하단 버튼에 확장소재가 노출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