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 스마트 블록, 지금 볼만한 키워드 어떤 키워드로 매칭 되었을까?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2-08

조회수 : 736

댓글 0

안녕하세요! 이전 게시글에서 지금 볼만한 파워링크에 대해 설명 하였는데요! 
정확히 어떤 키워드와 연결 되는건지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번 게시글로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


파워링크 스마트블록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지금 볼만한 파워링크(Beta)) 영역에 매칭되어 노출된 키워드는 '매체보고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광고시스템에 접속한 후, [보고서 > 다차원 보고서 > 새보고서 > 매체 보고서] 를 생성합니다.



2, 매체 보고서 생성 후, [검색어] 항목을 추가합니다.



3.' 네이버 통합검색 파워링크 스마트블록- PC', '네이버 통합검색 파워링크 스마트블록- 모바일' 매체로 노출된 검색어를 확인합니다.

만약, 함께 찾은 파워링크 영역, 지금 볼만한 파워링크 영역에 노출을 원치 않는 키워드가 있을 경우,

[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 확장 제외 키워드 탭]을 통해 제외 키워드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