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바일 배너 광고? 트렌드픽 우먼 입찰!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09-24

조회수 : 109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네이버 내에서 모바일 배너 광고

보장형으로 집행하는 방법

알고 계시나요??


다양한 구좌들이 있지만 트렌드픽 우먼!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앱(웹)에

쇼핑판에 트렌드Pick 우먼 영역과

패션타운에 트렌드Pick 우먼 영역에

상품을 노출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화요일 오전 10시 입찰시작!

입니다.

입찰은 쇼핑파트너센터에서 진행하는 부분인데요,

1초만에 끝날 수 있으니 대기타고

입찰을 들어가주셔야하는 부분입니다 ㅎㅎ


입찰 2주후 월요일 0시부터

딱 2주간 노출되는 광고 입니다.


구매방식은 비딩으로 직접 금액을 설정해서 입찰을 들어가시는 방향인데요,

최저가낙찰제로 적용됩니다.

즉 낙찰된 금액들 중 최저가로 통일되어 낙찰금액으로 선정되는 부분입니다.

별도 정해진 부분은 없으나 시작가가 200만원입니다.


노출권은 총 280개로, 몰당 최대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럼 여성들의 구매를 많이 가져올

상품이시라면 트렌드픽 우먼!

집행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