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종류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10-23

조회수 : 839

댓글 0

안녕하세요! 컨설팅 1팀 박재훈입니다.

오늘은 유튜브광고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건너뛸 수 있는 동영상 광고

건너뛸 수 있는 동영상 광고는 5초 후에 건너뛸 수 있습니다.

2. 건너뛸 수 없는 동영상 광고

건너뛸 수 없는 동영상 광고를 시청해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3.범퍼 광고

건너뛸 수 없는 짧은 길이(최대 6초)의 동영상 광고로, 이 광고를 시청해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건너뛸 수 있는 광고나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사용 설정하면 범퍼 광고가 사용 설정됩니다.

4. YouTube Shorts 광고

Shorts 광고는 즉시 스와이프 가능한 동영상 또는 이미지 광고 형식으로 Shorts 피드의 Shorts 동영상 사이에 게재됩니다

5. 디멘드젠(구 디스커버리 광고)

유튜브 검색 결과, 관련 동영상 목록, 유튜브 홈 피드,디 스커버, 쇼츠 에 노출됩니다.


6. 마스트헤드 광고(Masthead Ads)

유튜브 홈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는 프리미엄 광고 형식으로, 모든 유튜브 방문자가 처음 접하게 되는 곳에 위치합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