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즈 비즈니스관행으로 정지 먹었다면? DV360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10-25

조회수 : 654

댓글 0

안녕하세요,

컨설팅 1팀 박재훈입니다.


오늘은 구글애즈 비즈니스관행 및 병의원/금융/성인광고가 가능한,

또는 구글계정이 지속적인 소재 이의신청으로 인해 정지가 된 경우

구글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는 매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DV360이란 ?

구글 마케팅 플랫폼 내 통합 광고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DSP입니다.

다양하고 풍부한 광고 인벤토리와 오디언스 데이터를 활용하여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결국 DV360은 구글에서 운영하는 플랫폼 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특정 파트너사를 통해 운영이 가능하며, 파트너 레벨에서만 권한을 가지고 운영이 됩니다.

단점으로 폐쇄형 플랫폼이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메타나 구글 처럼 대쉬보드를 보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어드민을 통해 캠페인 세팅 및 리포팅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차범위 1시간)


DV360의 주요 기능은 어떨까요?



유튜브 지면 외에 타 플랫폼 연동 및 외부 데이터 활용이 가능하며 구글 마케팅 플랫폼과의 연동으로

광고 성과 및 운영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AI 자동최적화 기능을 통해 구글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KPI달성을 위한 자동화된 퍼포먼스 드라이브가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노출지면은 유튜브의 경우 구글애즈와 동일하게 영상을 활용할 수 있으며

구글계정이 이전에 존재 하였다면 해당 계정과 DV360을 연동하여 이전에 사용했던

타겟모수들을 활용할 수 있고, DV360만의 오디언스 타겟을 생성해 잠재고객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관행으로 인해 정지를 먹었거나

비승인된 병의원/금융/성인광고를 진행하고자 하신다면

DV360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박재훈 : pjh@ampm.co.kr / 010-7388-9929 / 02-6049-1175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