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데이 를 명분으로 이벤트 광고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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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11-11

조회수 : 2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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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현재 광고를 집행하고 계시다면,

또는 브랜드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일년내내 있을 빨간날, 연휴, 또는 특별한 데이에 대한

캘린더가 머리게 딱 들어가있어야합니다.


긴 연휴에 광고를 중단하고 보수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가 아닌,


광고 집행 소재에 대한 변화와

이에 대한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되어야하기 때문인데요,


요즘엔 할인이 안들어간 제품이 없습니다.

모두 거의 상시 할인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계시는데요,


그렇기에, 마냥 할인을 한다고 해서

이제는 소비자들이 구매를 하지는 않습니다.


이 할인에도 명분이 필요하며,

~날, ~데이가 바로 그 명분이 되어줄 부분인데요!


너무나도 큰 명절인 설날, 추석에는

온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부분이 많기에

선물대전으로 묶음 제품, 또는 할인을 해서 제품 판매를 진행하며,


빼빼로데이와 같은 오늘도 1+1,

또는 빼빼로와 같이 길죽한 제품을 이용해 홍보를 제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조금 맞지 않더라고 어떻게 비슷하게 엮어서 진행을 하느냐가 관점이며,

이렇게 명분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야


이 시기가 지나면 없을것같은 느낌이 들며

소비자들의 빠른 구매욕구를 불러 올 수 있습니다.


그렇게 오늘 하루 벌써 지나간다고해서 슬퍼하지마시고

곧 다가올 연말에 맞추어 꼭 명분을 활용해서

이벤트와 함께 제품 판매까지 이루어 내시길 바랍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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