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왜 해야하는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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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11-13

조회수 : 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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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네이버 내에서 확인 가능한 많은 검색광고 중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그럼 도대체 왜 진행해야하는지

브랜드 검색광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시다시피 광고를 진행하는 목적은 다양합니다.

업종에 맞게 브랜드에 맞게 KPI를 정하시고 진행하실텐데요,


노출, 유입, 전환 등등 다양하겠지만

그중에서도 꼭 가져가실 브랜딩에 대한 부분이 중요합니다.



제품의 전환이 중요하지만 이가 제대로 이루어지기위해서는

전체적으로 브랜딩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먼저 알리고,

제품을 알리면서 구매까지 이루어지게 하는 방식이라면


사람들이 해당 브랜드를 검색했을때

최상단에 노출이 될 수 있게끔 해주며

다양한 정보 전달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다양한 랜딩을 통해 원하는 모든 정보 또한 전달이 가능한 부분이고요


타 매체들과 함께 미디어믹스로 광고 집행중이시라면,

특히 배너 매체를 공격적으로 활용중이시라면,


검색광고들중 브랜드검색광고는 필수적으로

가져가시는게 맞다고 판단됩니다.


브랜드명 검색시 신뢰도와 정보를 함께 줄 수 있는,

최상단 영역이기 때문인데요


다양한 이미지와 문구들로 소재 테스트 진행하시면서

높은 클릭률 및 전환율을 가져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에 대해 말씀드렸으며,

다음엔 더욱 다양한 광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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