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즈 디멘드젠 노출지면 및 가이드
마케터 이미지
양세준 마케터
2024-11-28

조회수 : 2685

댓글 0

안녕하세요,

컨설팅 1팀 박재훈입니다.


구글 디멘드젠 광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영상이 있다면 디멘드젠보다 VAC로 진행하시는게 더 수월하실텐데요.

만약 영상이 없고 배너로만 진행하거나 영상을 지속적으로 생산할 수 없다면

디멘드젠을 추천 드립니다.


디멘드젠의 이점을 말씀드리면


확장된 효과

Shorts를 포함한 유튜브 디스커버 Gmail 등 다양한 채널 활용

30억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도달

매일 500억 회를 넘는 Shorts 동영상의 전 세계 조회수


맞춤화된 광고 환경

유사잠재고객 , 광고 소재 A/B 실험 , 광고 소재미리보기를 통한 신규캠페인 설정 , 제품피드


AI 기반 입찰 및 측정

전환,가치기반,클릭수 최대화 입찰 , 브랜드광고 효과, 전환상승도 , 데이터기반 기여분석


등. 디멘드젠의 이점은 많습니다.


구글 디맨드젠 Demandgen 캠페인 광고 예시


디멘드젠의 경우 보통 노출되는 구좌는 쇼츠 인스트림 인피드 디스커버 GMAIL 인데요.

이로써 유튜브 고객들을 유입시킬 수 있는 좋은 캠페인입니다.


디멘드젠 광고가 궁금하시거나 대행을 맡기실려고 하신다면

아래 상담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