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즈 디멘드젠 노출지면 및 가이드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11-28

조회수 : 2173

댓글 0

안녕하세요,

컨설팅 1팀 박재훈입니다.


구글 디멘드젠 광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영상이 있다면 디멘드젠보다 VAC로 진행하시는게 더 수월하실텐데요.

만약 영상이 없고 배너로만 진행하거나 영상을 지속적으로 생산할 수 없다면

디멘드젠을 추천 드립니다.


디멘드젠의 이점을 말씀드리면


확장된 효과

Shorts를 포함한 유튜브 디스커버 Gmail 등 다양한 채널 활용

30억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도달

매일 500억 회를 넘는 Shorts 동영상의 전 세계 조회수


맞춤화된 광고 환경

유사잠재고객 , 광고 소재 A/B 실험 , 광고 소재미리보기를 통한 신규캠페인 설정 , 제품피드


AI 기반 입찰 및 측정

전환,가치기반,클릭수 최대화 입찰 , 브랜드광고 효과, 전환상승도 , 데이터기반 기여분석


등. 디멘드젠의 이점은 많습니다.


구글 디맨드젠 Demandgen 캠페인 광고 예시


디멘드젠의 경우 보통 노출되는 구좌는 쇼츠 인스트림 인피드 디스커버 GMAIL 인데요.

이로써 유튜브 고객들을 유입시킬 수 있는 좋은 캠페인입니다.


디멘드젠 광고가 궁금하시거나 대행을 맡기실려고 하신다면

아래 상담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