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로 새해에는 내가 최상단으로! 3탄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5-01-21

조회수 : 522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의
노출지면과 초반세팅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지난글에 이어
더욱 자세한 부분 말씀드리겠습니다!

키워드 그룹을 선택해주실때
제품과 맞지 않는 키워드 그룹으로는
광고 집행이 어려우니
이 부분 꼭 참고 해주셔야합니다!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키워드그룹을 선택해주시면
해당 키워드 관련하여
16-32개정도의 키워드를
모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즉 16개의 키워드에서
모두 최상단을 접수한다는 말인데요,

대부분의 키워드들의 파워링크 또는 쇼핑검색
1순위 입찰가를 계산해보시면
신제품 검색광고로 훨씬 더 저렴하게
진행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더 저렴한지
광고비 과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신제품 검색광고는 키워드별로
입찰을 들어가며
1주일 노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주일 노출에 대한 입찰을
들어가게되며,
cpt 과금방식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몇십만원, 많게는 백만원단위로
올라가나,
1주일동안 최상단을 점유한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클릭을 많이 받아도
과금이 더 많이 되지 않기에
노출량과 유입을 끌어오기에
좋은 광고 형태 입니다!

입찰을 들어가기에 또는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