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로 새해에는 내가 최상단으로! 3탄

김한아 마케터
2025-01-21
조회수 : 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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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의
노출지면과 초반세팅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지난글에 이어
더욱 자세한 부분 말씀드리겠습니다!
키워드 그룹을 선택해주실때
제품과 맞지 않는 키워드 그룹으로는
광고 집행이 어려우니
이 부분 꼭 참고 해주셔야합니다!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키워드그룹을 선택해주시면
해당 키워드 관련하여
16-32개정도의 키워드를
모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즉 16개의 키워드에서
모두 최상단을 접수한다는 말인데요,
대부분의 키워드들의 파워링크 또는 쇼핑검색
1순위 입찰가를 계산해보시면
신제품 검색광고로 훨씬 더 저렴하게
진행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더 저렴한지
광고비 과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신제품 검색광고는 키워드별로
입찰을 들어가며
1주일 노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주일 노출에 대한 입찰을
들어가게되며,
cpt 과금방식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몇십만원, 많게는 백만원단위로
올라가나,
1주일동안 최상단을 점유한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클릭을 많이 받아도
과금이 더 많이 되지 않기에
노출량과 유입을 끌어오기에
좋은 광고 형태 입니다!
입찰을 들어가기에 또는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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