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광고 왜 해야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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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5-02-17

조회수 : 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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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컨설팅 1팀 박재훈입니다.


틱톡광고 왜해야하는지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유튜브 쇼츠와 릴스를 뒤 이을 틱톡은 3위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소셜플랫폼 중 하나인데요,

왜 틱톡을 해야할까요?

도적인 유저 활동량으로 광고 인게2지먼트까지 높으니 효과가 좋다.
MZ 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광고 플랫폼 1위
비딩 시스템을 통한 효과적인 예산 관리
틱톡스타일의 상운드와 영상의 조합으로 더욱 호감도 높은 광고
틱톡광고관리자로 영상 제작부터 집행까지 혼자서도 손쉽게 가능
글로벌 커버리지로 전 세계 구석 구석 브랜드를 노출
딱 맞는 틱톡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가능

유튜브 , 메타 외에도 틱톡을 한번 도전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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