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소재 아직도 안하세요?
마케터 이미지
양세준 마케터
2025-02-21

조회수 : 510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홍인성제입니다. 

네이버 확장소재는 파워링크 광고를 할 때 기본적인 텍스트 외에

추가적으로 이미지, 가격링크, 전화번호, 추가제목, 추가 설명 삽입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도구입니다.




확장소재를 등록해야 하는 이유!



1. 확장소재 사용 시, 기본 텍스트 광고 외에도
추가적인 이미지, 링크, 전화번호 등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노출되는 지면의 크기가 넓어지고 볼 수 있는 옵션들이 많아서
광고가 더 눈에 잘 띄고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전화번호, 위치, 추가링크 등등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가 들어간다면
확장소재가 없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찾아보기보단
바로 갈 수 있는 링크를 누를 가능성이 큽니다. 


3. 이미지 또는 로고 등 부가적인 설명을 포함함으로써 브랜드를 더 잘 기억하여,

장기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제품정보 할인혜택, 프로모션 등 다양한 내용을 동시 제공할 수 있어,

다양한 사용자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확장소재 등록 시, 비용이 궁금하다는 광고주분들이 많으셨는데요? 



확장소재진행시비용은따로지불하지않으셔도됩니다 !

광고의 가시성, 효율성, 전반적인 광고 성과를 크게개선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직 확장소재 등록이 안되어 있으시다면 바로 등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단, 업종 별로 일부 확장소재는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예시)파워링크 이미지는 '성인, 병/의원' 업종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