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드
양세준 마케터
2023-08-02
조회수 : 107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2020.11 ~ 2021.02 (브랜드 런칭 운영) 초기 브랜딩 및 매출상승

집행 내용

SA: 네이버 / 자사검색량 150 → 150,700 상승 , 평균 ROAS 1,600% 최대 5,500% 달성


DA: 네이버 GFA ,모비온 ,카카오모먼트 ,ADN / GFA 직접전환 ROAS 200% 달성,CPC 200원대 진행 , DA 평균 ROAS 600%


SNS: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평균 ROAS 520% 달성


바이럴: 네이버 뷰스타 , 카페침투 / 런칭 및 H홈쇼핑 이벤트 알림진행 - UTM 코드값 삽입하여 유입데이터 체크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