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비뇨기과
유호준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74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gold-man.com/

마케팅 KPI

유입량 증가

집행 성과

저예산 운영을 통한 전환수 증대

집행 내용

1) 운영 초기 KPI : 트래픽 2배 증가


2)업종 : 비교기과의원


3) 운영 전략 :

-남성 연령대별 유입율 테스트(20-30 남성/ 30-40남성/ 50-60남성/20-60남성)

-노출지면 및 타겟팅 유형 (성향매칭 > 먼슬리리턴매칭 > 헤비유저매칭) 활용

-20대 타겟 추가 후 운영함을 제안드려, 월별 방문자수 증대.


4) 운영 결과 : 광고비 약 100만원/ 전월 대비, 작년 동일월 대비 전환수 약 2배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