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비뇨기과
유호준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741
댓글 : 0
조회수 : 74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gold-man.com/
마케팅 KPI
유입량 증가
집행 성과
저예산 운영을 통한 전환수 증대
집행 내용
1) 운영 초기 KPI : 트래픽 2배 증가
2)업종 : 비교기과의원
3) 운영 전략 :
-남성 연령대별 유입율 테스트(20-30 남성/ 30-40남성/ 50-60남성/20-60남성)
-노출지면 및 타겟팅 유형 (성향매칭 > 먼슬리리턴매칭 > 헤비유저매칭) 활용
-20대 타겟 추가 후 운영함을 제안드려, 월별 방문자수 증대.
4) 운영 결과 : 광고비 약 100만원/ 전월 대비, 작년 동일월 대비 전환수 약 2배 증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