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하니
정현아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81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매출액 증대 및 성과 소재 발굴

집행 성과

광고 ROAS 313%, 스토어 매출액 1,052% 증가

집행 내용

[ 유아복 업종 - META]



<초기 그룹핑>


- 캠페인 성격에 따라 분리  (프로모션/브랜딩)

- 배너 성격에 따라 세트 분리 

- 소구 포인트에 따른 배너 운영  (할인 강조 / 가격 강조/ 구성 강조/ 기본 썸네일형 / 포스터형)



<성과 소재 도출>


- 3일 ~ 7일 간 소재  효율 확인 후 저성과 소재 off 

- 성과 소재 기반 소재 베리에이션 

- 성과 세트 예산 증액 / 저성과 세트 예산 감액 또는 off

- 성과 연령대 기반 세트 조정 



.



  • 7월 ROAS 313%
  • 6월 -> 7월 스토어 매출액 1,052%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