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하니
정현아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813
댓글 : 0
조회수 : 81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매출액 증대 및 성과 소재 발굴
집행 성과
광고 ROAS 313%, 스토어 매출액 1,052% 증가
집행 내용
[ 유아복 업종 - META]
<초기 그룹핑>
- 캠페인 성격에 따라 분리 (프로모션/브랜딩)
- 배너 성격에 따라 세트 분리
- 소구 포인트에 따른 배너 운영 (할인 강조 / 가격 강조/ 구성 강조/ 기본 썸네일형 / 포스터형)
<성과 소재 도출>
- 3일 ~ 7일 간 소재 효율 확인 후 저성과 소재 off
- 성과 소재 기반 소재 베리에이션
- 성과 세트 예산 증액 / 저성과 세트 예산 감액 또는 off
- 성과 연령대 기반 세트 조정
.
- 7월 ROAS 313%
- 6월 -> 7월 스토어 매출액 1,052% 증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