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마켓
김한아 마케터
2023-09-27
조회수 : 647
댓글 : 0
조회수 : 64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사전예약 증대
집행 성과
아이폰 15 사전예약 2천건 이상 달성
집행 내용
사전예약 및 신규 개통 중점 광고 운영
퍼널 설정 : 유튜브를 통한 트래픽 증대 -> 구글 네이버 SA를 통한 2차 유입 수급
유튜브 : 트래픽 캠페인 운영 CPV 100원 언더 달성
네이버 : 키워드 세분화 및 CPC 최적화 진행 평균 800원
구글 : 핵심 키워드 운영 : 입찰가 400원 달성
-----------------------------------------------------------------------------------
사전예약 2천건 달성 및 문의량 증대 달성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