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하니
정현아 마케터
2023-10-11
조회수 : 69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시즌 별 신제품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ROAS 555%

집행 내용

7월 ROAS 303%


-> 9월 ROAS   트래픽 캠페인 542%

                               전환 캠페인 628%



■ 광고 운영


* 자사몰 오픈 - 트래픽 캠페인 / 전환캠페인 병행


1) 트래픽 캠페인


- 배너 이미지에 따라 세트 구성 (슬라이드/썸네일/제작 배너/동영상)

- 성과 소재 위주 ON (3~7일 정도 소재 테스트 후 저성과 소재 즉시 off)

- 고성과 소재 위주 소재 베리에이션


2) 전환캠페인


- 트래픽 캠페인 성과 소재 위주 세팅하여 캠페인 안정화

- 캠페인 안정화 후 트래픽/전환 동시 소재 세팅

- 픽셀 데이터에 따른 타겟 생성 / 저성과 시 바로 off



-> 업종 반응 고객에게 성과가 좋은 소재 위주 세팅 및 제작 요청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