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하니
정현아 마케터
2023-10-11
조회수 : 695
댓글 : 0
조회수 : 69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시즌 별 신제품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ROAS 555%
집행 내용
7월 ROAS 303%
-> 9월 ROAS 트래픽 캠페인 542%
전환 캠페인 628%
■ 광고 운영
* 자사몰 오픈 - 트래픽 캠페인 / 전환캠페인 병행
1) 트래픽 캠페인
- 배너 이미지에 따라 세트 구성 (슬라이드/썸네일/제작 배너/동영상)
- 성과 소재 위주 ON (3~7일 정도 소재 테스트 후 저성과 소재 즉시 off)
- 고성과 소재 위주 소재 베리에이션
2) 전환캠페인
- 트래픽 캠페인 성과 소재 위주 세팅하여 캠페인 안정화
- 캠페인 안정화 후 트래픽/전환 동시 소재 세팅
- 픽셀 데이터에 따른 타겟 생성 / 저성과 시 바로 off
-> 업종 반응 고객에게 성과가 좋은 소재 위주 세팅 및 제작 요청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