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그릭스
양세준 마케터
2023-12-20
조회수 : 83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증대

집행 성과

예산 7,000만원 CVR 6.3% ROAS 606%

집행 내용

대표 집행매체
마케터 단독진행

월 평균
네이버 SA: 브랜드검색 포함 예산 5,000만원 CVR 7.7% ROAS 659%
네이버 GFA:  ROAS 240%
META/INSTAGRAM :  ROAS 707%
GOOGLE :  ROAS 274%

포인트: 영상광고 확장제안 (P-MAX , 어드밴티지 캠페인)→ 기존 브랜드인지도를 고려한 매체 확장 새로운 전환통로 개척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