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주
이가람 마케터
2024-03-27
조회수 : 63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매출 증대

집행 성과

ROAS 76% → 351%

집행 내용


파워링크 축소 운영,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


키워드 별 그룹핑 및 전환키워드 외 제외키워드 설정


노출용 상품명, 소재 변경 테스트


비전환 그룹 OFF 및 전환 그룹 예산 집중


프로모션 기간 ADN 운영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