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참파코리아
양세준 마케터
2024-06-25
조회수 : 72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안정화 및 상승/신제품검색광고 진행

집행 성과

ROAS 상승 및 유입자수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파워링크의 놓치는 키워드 없도록 그룹핑 진행하여 CTR, 전환 확인하여 키워드 발굴

쇼핑검색에서의 순위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비딩 확인하며 꾸준한 점유 진행으로 전환 키워드 발굴

브랜드 검색의 소재 맞춤 변경으로 행사시즌에 맞는 소재로 노출 진행


GFA를 행사 시즌에만 진행하면서 피드, 배너형으로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며 전환까지 확인


신제품검색광고 제안으로 입찰가높은 대표키워드 점유대신 상대적으로 저렴한 신제품검색광고로 모바일 최상단 점유

노출 유입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