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코리아트레이딩
양세준 마케터
2024-06-25
조회수 : 754
댓글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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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집행 성과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집행 내용

네이버 SA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검색

-PC/MO 분리운영

-시간대별 조절 

-노출 위치조정

-입찰가 실시간 조정

-소재 롤링 운영 


GFA

-인구통계 설정 

-30~59 타겟설정

-25~29 타겟설정

-개제 위치별 A/B테스트운영


메타

-캠페인 5개 구성

-인구통계 설정

-유사타겟,리타겟설정

-FB/IN분리운영

-최소 CPC 설정


구글 SA

-시간대별 조절 

-최대CPC조절 운영

-광고 에셋 활용 


구글 DA

-논타겟 세그먼트를 통한 데이터 기반의 운영

-유튜브 SOV지면 확보

-리타겟 실적최대화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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