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캐나다
김한아 마케터
2024-08-16
조회수 : 57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신규 고객 모집 및 DB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DB문의량 증가

집행 내용

1. 시즌별 확장소재 등록

2. 키워드별로 분리하여 예산 효율적 관리

3. 영상소재를 통한 유입 극대화

4. 부정클릭방지를 위한 솔루션 도입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