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MY바른이치과
김한아 마케터
2024-10-30
조회수 : 69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전화문의, 네이버 예약 증가

집행 내용

- 월간보고서를 통한 캠페인별 성과 관리


*노출지면, 소재, 연령대 등


- 플레이스 메인 이미지 교체를 통한 주목도 상승


- 캠페인 효율별 예산 재분배를 통한 DB단가 개선


- 꾸준한 노출을 위한 의료심의필 승인된 소재만 등록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