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S
김한아 마케터
2024-10-30
조회수 : 96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수 증대

집행 성과

앱 설치수 약 4,500회, 최종 회원가입 수 500건 달성, 설치당 비용 4,350원

집행 내용

 메타: 각 캠페인 별 목적에 따른 IOS / AOS 분리 운영 및 남녀 비율 조정

구글: 기기별 분리 및 상세 타겟팅 추가 진행

- 바이럴 광고: 블로그 배포를 통한 브랜드 키워드 내 검색엔진 활성화

- 네이버 블로그 운영 대행: 브랜드 이미지에 맞춘 블로그 스킨 변경 및 정보성 게시물 발행

- 공통: 남녀 타겟별 소재 분리 운영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