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츠앱
이가람 마케터
2024-10-30
조회수 : 736
댓글 : 0
조회수 : 73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수 증대
집행 성과
앱 설치수 약 4,500회, 최종 회원가입 수 500건 달성, 설치당 비용 4,350원
집행 내용
▶메타: 각 캠페인 별 목적에 따른 디바이스 분리 운영 및 남녀 비율 조정
- IOS / AOS 캠페인 분리 및 디바이스 버전 별 분리 운영
- 여성 타겟 위주 예산 분배 진행, 여성 모수 확보 집중
▶구글: 기기별 분리 및 타겟 세분화
- 남성: 고소득자 타겟팅, 금융 관련 관심사 타겟팅 등
- 여성: 미인대회 출신 타겟팅, 뷰티/미용/패션 관심사 타겟팅
▶이 외 블라인드/핑크다이어리 등 버티컬 매체와 바이럴 활용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