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츠앱
이가람 마케터
2024-10-30
조회수 : 73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수 증대

집행 성과

앱 설치수 약 4,500회, 최종 회원가입 수 500건 달성, 설치당 비용 4,350원

집행 내용

메타: 각 캠페인 별 목적에 따른 디바이스 분리 운영 및 남녀 비율 조정

- IOS / AOS 캠페인 분리 및 디바이스 버전 별 분리 운영

- 여성 타겟 위주 예산 분배 진행, 여성 모수 확보 집중


구글: 기기별 분리 및 타겟 세분화

- 남성: 고소득자 타겟팅, 금융 관련 관심사 타겟팅 등

- 여성: 미인대회 출신 타겟팅, 뷰티/미용/패션 관심사 타겟팅


▶이 외 블라인드/핑크다이어리 등 버티컬 매체와 바이럴 활용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