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키즐
양세준 마케터
2025-03-12
조회수 : 93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상승

집행 성과

전환매출액 최대치

집행 내용

24.12~ 진행중


네이버 SA

브랜드검색광고

파워링크

쇼핑검색

-MO 운영

-노출 위치조정

-제품별 키워드 분리

-소재 롤링 운영 


GFA

-인구통계 및 관심사 타겟

-A/B테스트운영


메타

-트래픽/전환 별도 운영

-인구통계 및 관심사 설정

-CTR 상승위한 타이트한 소재 교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