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위바이옴
김가경 마케터2025-03-31
조회수 : 1150
댓글 : 0
조회수 : 1150
댓글 : 0
마케팅 KPI
구매 전환 증대
집행 성과
스마트스토어 협력광고 강세일 기가 동안 ROAS 691%달성
집행 내용
- 자사만의 효율 소재팩 발굴을 통해 건기식 업계에서 소재 트렌드 리딩
- 제품에 따라 광고를 진행하는 채널을 달리하여 전환 증대
- 메타 스마트스토어 협력광고 및 메타 광고 진행
- 브랜드 월간 쿼리수 성장 및 신규 회원가입자 수 약 6배 증가
- 자사명 쿼리수 이관 대비 3배 증가, ROAS 600% 이상 + 전환매출액 2천 3백만원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