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위바이옴
김가경 마케터
2025-03-31
조회수 : 1150
댓글 : 0

마케팅 KPI

구매 전환 증대

집행 성과

스마트스토어 협력광고 강세일 기가 동안 ROAS 691%달성

집행 내용

  • 자사만의 효율 소재팩 발굴을 통해 건기식 업계에서 소재 트렌드 리딩
  • 제품에 따라 광고를 진행하는 채널을 달리하여 전환 증대
  • 메타 스마트스토어 협력광고 및 메타 광고 진행
  • 브랜드 월간 쿼리수 성장 및 신규 회원가입자 수 약 6배 증가
  • 자사명 쿼리수 이관 대비 3배 증가,  ROAS 600% 이상 + 전환매출액 2천 3백만원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