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인 클리닉
황준호 마케터
2025-09-30
조회수 : 27
댓글 : 0
조회수 : 27
댓글 : 0
마케팅 KPI
DB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전환당 비용 개선 및 DB단가 ▼ 30% 개선
집행 내용
[브랜드검색]
전환: ▲73% 증가
광고비: ▲3% 증가
전환단가: ▼40% 감소
GA4 분석빠른상담완료
[파워링크]
전환: ▼9% 감소
광고비: ▼13% 감소
전환단가: ▼4% 감소 GA4 분석빠른상담완료
[구글_SA]
전환: ▼95% 감소
광고비: ▲16%% 상승
전환단가:▲2081% 상승
전환: ▲73% 증가
광고비: ▲3% 증가
전환단가: ▼40% 감소
GA4 분석빠른상담완료
[파워링크]
전환: ▼9% 감소
광고비: ▼13% 감소
전환단가: ▼4% 감소 GA4 분석빠른상담완료
[구글DA]
전환: ▼95% 감소
광고비: ▼68% 감소
전환단가: ▲557% 증가
전환: ▼95% 감소
광고비: ▼68% 감소
전환단가: ▲557% 증가
[구글_SA]
전환: ▼95% 감소
광고비: ▲16%% 상승
전환단가:▲2081% 상승
[ADN]
전환: ▲45% 상승
광고비: ▲3% 상승
전환단가: ▼29% 감소
[META]
전환: ▲55% 증가
광고비: ▲78% 증가
전환단가: ▲15% 감소
전환: ▲45% 상승
광고비: ▲3% 상승
전환단가: ▼29% 감소
[META]
전환: ▲55% 증가
광고비: ▲78% 증가
전환단가: ▲15% 감소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