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케팅] 서초우성 래미안_온라인 광고
김한아 마케터
2021-11-01
조회수 : 1665
댓글 : 0
조회수 : 166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www.raemian.co.kr
마케팅 KPI
서초우성 아파트 래미안 분양광고 계획
집행 성과
분양 관심고객 모집
집행 내용
연간커뮤니케이션 이후에 분양프로젝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브랜딩과 성과 극대화
Point 1.네이티브 광고 (콘텐츠 광고) 읽을거리가 풍부한 설득형 콘텐츠 광고 사전부터 소비자 이해도 증진
Point 2. 다양한 광고 이미지 (네트워크) 시기별 형태별 다양한 메시지 전달 및 정지형 이미지가 아닌 플래시형태의 배너광고
Point 3. 시점별 고객접점 강화 모바일 전단을 활용 사전 홍보시 유효고객 발굴 오픈 시 유니트, 분양가 등 전달로 이슈화 유도
시기&형태별 다양한 광고 이미지 제작으로 홈페이지 유입 극대화
사전 분양 유효고객 발굴 / M/H 오픈 시 상품 정보 전달 사업인지 강화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