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케팅] 서초우성 래미안_온라인 광고
김한아 마케터
2021-11-01
조회수 : 166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www.raemian.co.kr

마케팅 KPI

서초우성 아파트 래미안 분양광고 계획

집행 성과

분양 관심고객 모집

집행 내용


연간커뮤니케이션 이후에 분양프로젝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브랜딩과 성과 극대화

Point 1.네이티브 광고 (콘텐츠 광고) 읽을거리가 풍부한 설득형 콘텐츠 광고 사전부터 소비자 이해도 증진
Point 2. 다양한 광고 이미지 (네트워크) 시기별 형태별 다양한 메시지 전달 및 정지형 이미지가 아닌 플래시형태의 배너광고
Point 3. 시점별 고객접점 강화 모바일 전단을 활용 사전 홍보시 유효고객 발굴 오픈 시 유니트, 분양가 등 전달로 이슈화 유도

시기&형태별 다양한 광고 이미지 제작으로 홈페이지 유입 극대화
사전 분양 유효고객 발굴 / M/H 오픈 시 상품 정보 전달 사업인지 강화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