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앱홍보] 포카리스웨트 브랜드APP 런칭 온라인광고
김한아 마케터
2021-11-01
조회수 : 95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pocarisweat.co.kr/

마케팅 KPI

포카리스웨트 브랜드APP 인지도 상승 및 APP다운로드 유도(CPI)

집행 성과

-

집행 내용

런칭 시점별 마케팅 전략 진행

런칭이슈 확산: 노출, 도달 위주의 브랜딩 광고

논 타겟팅 (연령만적용)연령만을 타겟팅 하여 최대한 많은 양의 노출 확보 연령대별로 세트 분리하여 호응도에 따라 예산분배
多광고소재 활용주요 광고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고객 들로 하여금 피로도를 감소시킴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홍보 컨텐츠를 제작하여고객 반응률 및 유기적 도달률 상승 [붐업/이슈화]

APP런칭{앱마켓 런칭시]
APP 설치 캠페인 [이벤트 홍보] -앱다운로드 유도
관심사 타겟팅+리타겟팅 기존 핵심 타겟팅에 스포츠 관련 관심 유저 타겟팅, 기존 광고에 반응한 적이 있는 고객 리타겟팅
매력적인 광고 소재 활용 즉각 설치 유도를 위한 이벤트 홍보 [포카리스웨트 기프티콘 활용]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