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케팅] 하이엔드상품_오피스텔 분양
김한아 마케터
2021-11-01
조회수 : 112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VVIP 타겟 ㅣ 관심고객 등록 (DB모집), 사업지인지강화 , 분양 홍보

집행 성과

관심고객등록 DB 등록율 (구매전환율) 4% 이상 기록, [광고노출수-제안대비 12% 초과달성], 소재반응율 2.4% 기록

집행 내용

★ VVIP 의 주요 활동 위치기반 지역 타겟팅 을 통해 광고 효율 극대화
경쟁사 방어 및 노출 선점 우위를 위한 예산 집중 운영
위치기반 지역 타겟 점유율 高 매체 활용하여 핵심 지역 타겟 커버리지 극대화

★ 금융앱 이용자타겟팅이 가능한 애드패커(네트워크광고) 상품 활용
앱 이용자 타겟팅: 앱 활용(가입자/소득수준/필수 개인정보) 타겟팅이 가능한 지면 활용

★ 디지털 구매이력 타겟팅 : 디지털 페이/카드결제 이력확인가능, 명품쇼핑앱 이용자 타겟팅가능
고관여 제품 구매가 이루어졌던 타겟 필터가능: 명품쇼핑앱 카드결제/페이결제 추적 타겟팅 가능

★ Title Base Targeting : 자체 DB로 타겟을 분류하여VVIP 타겟군들에게만 광고노출을 통한 효율 극대화
산업/부서/직급/회사규모/주소정보를 기반한 정밀 타겟팅이 가능한 유일한 타겟팅 옵션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