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에
김한아 마케터
2023-01-16
조회수 : 93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hoemaestro.com/

마케팅 KPI

월 방문자 수 1,000명 이상

집행 성과

방문자수 100명 → 월 1,000명 이상 방문자

집행 내용

명품 수선 업종으로

온라인에서 광고를 처음 집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10월 달에 100명 미만의 유입자 수로 온라인에서 수선 문의 및 사이트 유입이 부족했습니다.

1. SA PC/MO 분리 운영 및 지역 키워드 설정과 세부 키워드 발굴

2. 소재 등록 및 수선 광고 영역 증가

3. 사이트 디자인 컨설팅 

해당 사항 등을 진행하면서 점점 성과가 개선되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