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이튼 (뉴트/배터리뉴)
김한아 마케터
2023-01-17
조회수 : 76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400% 후반대 안정화 및 매출 1.5배 증가

집행 성과

[네이버] ROAS 490%대 유지, [카카오] 전환매출 2.3배 증가, [SNS] ROAS 450% / CTR 4.67%

집행 내용

네이버 SA만 집행 하던 업체

이관 당시 전 대행사 에서 무의미한 키워드를 무분별하게 등록한 상태


[네이버]

이관 후 구체적인 KPI를 선정하는 중요성 각인 및 공통의 목표 선정

네이버 SA 키워드 제품 및 서비스별 분리 및 시간대 세분화

주요 전환 요일 및 시간대 파악 후 예산 비중 조정

소재 문구 및 확장소재 수정을 통해 A/B 테스트 진행

현재 : ROAS 490%대 유지중


[카카오]

신규로 집행하는 매체

네이버 집행 시 주요 전환 연령층은 40~50대로 확인

40~50대의 비중이 높은 검색 매체인 다음에서의 키워드 광고 집행 결정

이와 더불어 카카오 모먼트를 병행 하여 자사 유입 및 브랜딩 병행

현재 : 자사 유입량 일 1~1.5천 증가, ROAS 390%대 달성


[SNS]

신규로 집행하는 매체

매체 확장 당시 자사 검색량이 월 1천건 미만

1차 목표를 월 검색량 2천건 으로 잡고 트래픽 캠페인 위주로 집행

동종 업계 최초 SNS 광고 집해잉었기에, 소재 레퍼런스 부족

A/B 테스트 진행하여 최적의 소재 형태 발굴 完

현재 : 일 평균 CTR 4.67%,  ROAS 450% 달성


브랜딩과 매출을 동시에 잡기 위해 해당 업체 마케팅 담당자분과 지속적으로 소통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