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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1-17
조회수 : 8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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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매출 증대 : ROAS 300% 진입 및 안정화

집행 성과

네이버 ROAS 168.49% -> 339.37%

집행 내용

이관 당시 전 대행사에서 키워드 세분화 및 시간대, 요일별 분리 없이 메인 키워드 상순위 입찰만 진행

지출 비용 대비 매출이 없는 상황 


이관 후 업체에 특성에 맞는 키워드 발굴작업 진행 

병원TV, 헬스장TV, 중소기업TV, 미팅룸TV ... 
이후 시간대 및 요일별 분류를 통해 불필요한 비용 누수 방지 및 집중 입찰 시간대 확인


현재 소재 변경을 통해 효과적인 입찰 방식 안정화 中
평균 3-4위 노출 목표로 입찰가 조정 中

"최저가" 라는 키워드를 적극 활용하기 위한 확장 소재 활용 : 가격링크, 추가제목 등


결과 : ROAS 330% 진입, 현재 안정화 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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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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