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홍엠
김한아 마케터
2023-02-09
조회수 : 747
댓글 : 0
조회수 : 74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제품 판매 증대
집행 성과
ROAS 300% 이상
집행 내용
[네이버]
업종 : 메이크업 브러쉬
월 예산 : 3,000,000원
1. 쇼핑 검색
- 캠페인 세분화
메인 키워드 / 세부 키워드 / 기념일 ( ex. 메이크업브러쉬, 가성비 등)에 따른 캠페인 분리.
-> 모바일과 피씨를 구분하여 캠페인을 설정한 후, 각 매체에 알맞은 확장소재 설정
브러쉬 타입별 캠페인을 분리하여 광고 그룹 당 상품명에 타입별 하나만 기입
-> 타입 + 메이크업 (ex.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브러쉬) 검색 시 해당 상품명에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브러쉬" 라고만 확인이 되므로 전환율 상승
적절한 제외키워드 설정
-> 메인 캠페인 외에는 메인 키워드를 제외키워드로 등록 / 브러쉬 타입별 캠페인 외 다른 키워드도 제외키워드로 등록 => 광고비 누수 방지
ROAS 300% 상승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