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플렉스
김한아 마케터
2023-01-19
조회수 : 184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leflex.co.kr

마케팅 KPI

ROAS 1,500% 이상 유지

집행 성과

신규고객 유치 및 CVR 상승

집행 내용

- 키워드 데이터 분석

*저효율 키워드 필터링

*고효율 키워드 입찰가 조정하여 순위 상향


-영역별 유입관리

*유입율 저조한 원인 파악

*소재 A/B테스트 진행하여 CTR 개선


-등록 후 성과관리

*확장키워드&신규컨텐츠 성과 모니터링

*성과에 따른 추가/수정/삭제 작업 반복 실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