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화장품
김한아 마케터
2023-01-19
조회수 : 169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lghmall.co.kr

마케팅 KPI

ROAS 100% 개선

집행 성과

ROAS 194% 개선

집행 내용

- 네이버

*고전환 키워드 발굴 및 확장으로 노출량 증대

*자사 키워드 별도 그룹핑하여 최저 입찰가 설정, 누수 비용 방지

*콘텐츠 A/B 등록으로 효율 테스트

*주력제품 평균 순위 상향 모니터링


-SNS

*전환율 높은 3040세대 여성 집중

*뷰티, 패션 등 관련 관심사 추가

*신규고객/기존고객 달리 운영하여 반응도 비교

*15일 이내 구매자 제외한 고객들 리타겟팅하여 충성고객 유지

*유사타겟 4% 확장


-구글

* 품질평가지수 최적화 관리

* 맞춤 세그먼트 변경


이외 네트워크 배너 매체들 유동적으로 변경하여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