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웰건강
김한아 마케터
2023-02-07
조회수 : 96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nanowellhealth.com/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 성과

ROAS 131%->ROAS 904%달성

집행 내용

- 직구상품으로, 광고하는데에 제약이 많고 경쟁 업체와 동일상품으로 경쟁해야하는 상황이라 

  가능한 선에서 최적의 효율성과를 내는 것에 집중.


[네이버]


1. 비효율 키워드 제외


2. 경쟁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파워링크, 쇼핑검색 입찰가 관리를 통한 TOP3 안으로 노출순위 유지


3. 메인상품에 대한 소구점 발굴로 키워드 확장


4. 클릭률 높고 전환 낮은 키워드는 입찰가 낮춰 광고비 누수 줄임


5. 소재를 활용하여 할인율, 이벤트 등을 통한 유입증대


6. 쇼핑검색 노출상품명 수정과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한 ROAS상승


[GFA]


1. 이벤트 강조한 소재 제작으로 관심도 증진


2. 연령별, 노출형태 별로 그룹 세분화하여 데일리로 효율 측정인 성과관리


3. 트래픽 캠페인을 통해 신규고객 유입증대



[블로그 체험단]

자사의 신뢰도와 호감도 상승, 상세페이지가 거의 없어 이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수단으로 블로그 체험단 제안하여 진행


=> 총 50건 주력상품2가지로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율 증진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