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위
김한아 마케터
2023-02-07
조회수 : 83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orrwii.com/

마케팅 KPI

ROAS150%이상

집행 성과

ROAS30%->ROAS174%

집행 내용

기존, 네이버 광고만 진행하고 있었고 ROAS가 매우 낮은 상태

-> 네이버 파워링크와 쇼핑검색 예산 재배분, 소구점발굴과 입찰과 관리를 통한 전환증대, ROAS 상승

-> 인지도 낮은 브랜드는 SA운영만으로는 유입의 한계가 있어 DA매체인 SNS광고 제안


[네이버]


1. 전환성과 상대적으로 낮은 파워링크의 예산 대폭 축소하여 브랜드명 관련된 키워드만 노출될 수 있도록 설정


2. 쇼핑검색 노출상품명 변경을 통해 소구점 세분화 하여 소재세팅


3.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광고비 누수 관리


4. 너무 높은 메인키워드의 입찰가를 피해 광고비예산에 맞게 세부키워드 발굴하여 효율증대


[SNS]


1.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성과 있었던 키워드들을 활용하여 소재 생성


2. 트래픽광고로 데이터 모수 쌓아 전환캠페인으로 리타게팅(유사타게팅3%) 진행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