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
김한아 마케터
2023-02-07
조회수 : 849
댓글 : 0
조회수 : 84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d_on1214
마케팅 KPI
ROAS, 판매량 증진
집행 성과
ROAS338%->430%/ 판매량30%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쇼핑검색]
1. 불필요하게 높은 입찰가나 노출순위 낮은 상품들은 입찰가 조정을 데일리로 하여 ROAS 개선
2. 명절시즌, 이슈등이 있을때에는 소구점 그룹 별도 생성하여 운영하여 판매량증가
3. 경쟁사 고발등의 이유로 광고 제한등의 이슈가 있을시 빠르게 대응하고 수정하여 문제해결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