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양세준 마케터
2023-02-08
조회수 : 93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창업 DB증가

집행 성과

창업DB 이관 전 대비 276%증가

집행 내용

업종에 맞는 맞춤,매칭 키워드 활용, 소재 세분화등 검색광고 최적화진행.

배너광고 타겟팅 퍼널 구축을 통한 코어타겟팅에 집중.



창업DB 이관 전 대비 276%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