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양세준 마케터
2023-02-08
조회수 : 100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캠페인 예산 감소 / ROAS 증가

집행 성과

캠페인 예산 0.8% 감소, ROAS 150%증가

집행 내용

상품특성에 따른 전환목적 고도화된 타겟팅 캠페인 운영.

시즌상품 판매효율증진을 위한 리타겟팅 광고 집행, 캠페인 최적화 달성.



캠페인 예산 0.8% 감소, ROAS 150%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