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SEED
양세준 마케터
2023-02-08
조회수 : 76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자사몰 PV 증가 / 자사몰 매출액 증가

집행 성과

300만 PV 달성, 자사몰 매출액 비중 20%증

집행 내용

오픈마켓에 치중된 매출발생으로 인한 자사몰 직접구매 증진을 위한 캠페인 진행.

리타겟팅 퍼널 고도화 전략 및 컨텐츠 기획, 상세페이지 개설을 통한 KPI달성.



300PV 달성, 자사몰 매출액 비중 20%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